2013. 5. 20. 23:25

삼성전자의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4'가 미국최고 권위의 소비자 잡지 컨슈머리포트의 스마트폰 평가에서 정상에 올랐다.

19일 컨슈머리포트가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개한 스마트폰 평가에 따르면, 갤럭시S4는 이동통신사별로 79~81점을 받아 1위에 올랐다.

이동통신사 AT&T 기준으로 81점을 받아 79점의 LG전자의 `옵티머스G'와 HTC의 `원(One)'에 앞섰고, 스프린트 기준으로도 79점을 얻어 77점으로 이전까지 1위였던 옵티머스G와 원을 제쳤다. T모바일 기준으로는 81점으로 원(79점)에 2점 차로 앞섰다.

갤럭시S4의 평점은 자사의 이전 제품인 `갤럭시S3'보다 3점, 경쟁사인 애플의 `아이폰5'보다 4점 높다.

갤럭시S4는 컨슈머리포트의 평가항목 10개 중 사용 편의성, 메세지, 웹 브라우징, 디스플레이, 전화, 배터리, 카메라 이미지 등 7개에서 가장 높은 `최고(Excellent)'의 평가를 받았다.

컨슈머리포트는 갤럭시S4에 대해 "풍부한 기능과 사용성을 갖춘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실용적인 사용자들에게 매력이 있을 것"이라며 "직관적이어서 이해하기 쉬운 메뉴와 배려 깊은 디자인을 제공해 더 심플한 스마트폰 사용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도 매료시킬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PC인 `갤럭시노트8.0'도 컨슈머리포트의 평가에서 `아이패드 미니'를 2위로 끌어내리며 최고점을 받았다.

갤럭시노트8.0은 7~8인치(와이파이 전용) 부문에서 84점을 받아 81점의 아이패드 미니, 75점의 `넥서스7'에 앞섰다.

5개의 평가 항목 중 휴대성, 사용 편의성, 범용성, 터치 반응 등 4개에서 가장 높은 `최고' 평가를 얻었으며, 디스플레이에서는 두 번째로 높은 `매우 좋음(Very good)'을 받았다.

출처:디지털타임즈, 김유정기자님

삼성기업 과 애플 기업의 대결구도 전략은 아주 좋은 효과 로 돌아오고 있네요..또한 이번 삼성의 디바이스 제품성또한 뛰어난것을 잘 보여주고 있는거 같에서 한국기업에 박수를 보냅니다..공룡기업이 될수 있는 한국의 대표기업이 되길 !! 화이팅 !!


Posted by 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