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6. 7. 13:06
LG전자는 6일(현지시간) 미국 이동통신사 US셀룰러를 통해 옵티머스F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옵티머스F7은 지난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3 전시회에서 처음 공개된 보급형 롱텀에볼루션(LTE) 스마트폰 옵티머스 F시리즈 중 하나다.

1.5㎓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4.7인치 화면을 장착했고 2천540mAh(밀리암페어시) 배터리를 채택했다.

여러 응용프로그램(앱)을 투명하게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Q슬라이드'와 위험한 상황에서 가족 친구에게 자동으로 문자를 보내는  '안전지킴이' 등 LG전자의 소프트웨어 기능(사용자경험, UX)도 탑재했다.

LG전자는 이에 앞서 미국의 특허전문 컨설팅 기관인 테크IPM과 투자은행 제프리스앤코의 평가에서 LTE 특허 수와 특허 가치가 세계에서 가장 앞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세계 최고의 LTE 기술력을 바탕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미국 LTE시장에서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디지털타임스


드디어 옵티머스 소식이 들어 왔습니다..지금 제가 개인적으로 옵티머스 폰을 사용하고있는데 아주 괜찮은것 같습니다...삼성의 갤럭시를 능가 할수 있을지 재미있는 소식을 또 기다려 봅시다.

Posted by 광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광스추종자 2013.06.10 16: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다름.
    장난 아님 스키